생활관

기린생활관·행복기숙사

공지사항

2022-2학기 생활관 관생 추가합격자 선발결과 확인 및 관비 납부, 입사안내
등록일
2022-07-27
작성자
생활관행정팀
조회수
1129

2022-2학기 생활관 관생의 선발결과 확인 후 합격자는 관비(관리비 및 급식비) 납부 및 입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관생선발 결과 확인: 2022. 7. 28. ()

2. 관비 고지서 확인 및 납부 기간: 2022. 8. 10.() ~ 8. 11.() 17:00 마감

관생 선발 결과 확인 및 생활관 관리비 및 급식비 납부고지서 출력

학교홈페이지 DHU포털 > 포털접속(portal.dhu.ac.kr) > 로그인 > (상단) SIMS(학생역량강화) > (좌측 하단) 부속기관(기타)-생활관 폴더 > 생활관 신청/결과 > 합격정보 및 납부정보 > 고지서 출력

배정 호실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2022. 8. 26.() 이후 최종 확인 바랍니다.

3. 건강 검진 서류 제출 안내(생활관 합격자만 해당)

. 제출기간: 2022. 8. 8.() ~ 8. 11.()

. 제출서류: 최근 1개월 이내의 폐결핵(흉부엑스레이검사)검사 결과서 또는 소견서 1

. 제출방법: 팩스 송신(053-802-0333, 053-819-1172) 또는 직접 제출
팩스 송신 시 상단에 학번, 학과(전공), 학년, 이름을 기재해서 보낸 후 필히 수신확인 전화 요망

4. 관비 납부방법

구분

유형

관리비

급식비

납부금액

납부은행

납부기간

기린생활관

(2)

11

1

납부액

726,400

756,000

1,482,400

농협,대구은행,국민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2022.08.10.()

2022.08.11.()

2

납부액

363,200

-

363,200

대구은행

(무통장 입금)

2022.08.10.()

2022.08.11.()

합계

1,089,600

756,000

1,845,600

-

-

- 1인실 관리비와 급식비 납부금액 총액은 1,845,600원입니다.

- 고지서 발급이 21실 기준으로 일괄 발급되도록 설정되어 전산상 1인실 납 부액으로 고지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 1인실 신청 학생의 경우에는 부득이 1차로 21실 기준으로 발급된 고서서 납부금액인 1,482,400원을 수납하고,

- 이후, 차액인 363,200원에 대하여 2차 납부를 받고 있으니 불편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1

726,400

756,000

1,482,400

농협,대구은행,국민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2022.08.10.()

2022.08.11.()

행복

기숙사

한울관

21

993,600

756,000

1,749,600

대구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2022.08.10.()

2022.08.11.()

한빛관

21

993,600

756,000

1,749,600

대구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2022.08.10.()

2022.08.11.()

기린생활관 221실 관리비: 726,400/학기(1인실의 경우 21실 관리비의 1.5배 적용)

행복기숙사(한울관,한빛관) 21실 관리비: 993,600/학기

급식비: 2식 선택의무식으로 3,500/1식으로 2022학년도 2학기에는 총 216식 제공

납부기간 내 관비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생활관(기숙사) 입사포기로 간주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5. 입사 안내

. 생활관 입실 기간: 2022. 8. 28.()~8. 31.()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입실 기간이 변경 될 수 있음

상세입주안내문(코로나19관련 방역지침 포함)은 추후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알림창 필독 바람

. 2학기 관생 생활 기간: 2022. 8. 28.() ~ 12. 24.()

. 2학기 급식 기간: 2022. 9 .1() 조식 ~ 12. 21.() 중식까지 총 216식 제공(주말,공휴일 포함)

                    [추석명절 급식비 제외: 2022.9.8.()석식 ~ 9.12()석식까지]

6. 급식안내

. 생활관에서는 12식 선택의무식으로 급식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2학년도 2학기에는 학기(주말 및 공휴일 포함) 중 총 216식이 제공되고 조식중식석식 중 원하는 때 식사하면 총 식수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 제공되는 12식 선택의무식 총 식수 216식을 모두 소진하면 식사를 할 수 없으므로 추가로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3식 선택의무식으로 변경하여 차액인 210,000원을 납부하시면 식사가 가능합니다.

7. 입사 유의 사항

. 입사기간 중 부득이한 사유로 입사가 어려울 경우, 사전에 생활관 행정팀(해당 동 사감)으로 연락바랍니다.

. 사전 연락 없이 2022. 9. 1.()이후부터 미 입실시 생활수칙에 따라 무단외박 1일에 해당하는 벌점이 부과되며, 벌점이 누적될 경우 강제퇴사 될 수 있습니다.

. 2학기 외박 신청(온라인)2022. 9. 1.()부터 가능합니다.

생활관 입실기간(2022.8.28.()~8.31() 중에는 외박 신청 안함

 

8. 환불

관리비 환불관리비는 퇴사할 경우 환불하며환불기준은 생활수칙에 따른다.

급식비 환불:

1) 퇴실할 경우 가급적 3일 이내 환불함.

2) 생활관 입사 중 발생되는 결식비는 대학교 또는 학과에서 실시하는 공식적인 교외 행사외부 실습입원으로 인한 경우에만 해당 기간 동안의 급식비를 환불함

(※ 해당 학생이 학과에 요 청하여 학과에서 공문을 제출하거나입원일 경우 입원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9. 문의처 및 주소

. 문의처: 생활관행정팀 전화 053)819-1153~4, 1160, 1247, FAX(팩스번호) 053)802-0333

. 주 소:

- 행정팀: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 대구한의대학교 행복기숙사 한울관 생활관행정팀

- 기린생활관 2: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1(유곡동 290) 기린생활관 20000

- 행복기숙사 한울관: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1(유곡동 290) 행복기숙사 한울관 0000

- 행복기숙사 한빛관: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1(유곡동 290) 행복기숙사 한빛관 0000

 

 

2022. 7. 27.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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